첫번째 마이크 [NO. green] (The first mic [NO. green]) (第一个麦克风)

첫번째 마이크 [NO. green] (The first mic [NO. green]) (第一个麦克风)

  • 流派:流行
  • 语种:韩语 纯音乐
  • 发行时间:2024-12-09
  • 类型:Single

简介

프로젝트 그룹 ‘아크릴(Acrylic)’이 선보이는 여섯 가지의 마법소녀 컨셉 시리즈 서막을 여는 앨범 <첫번째 마이크 [NO. green]의 부서지지 않는 별들처럼(Feat. 휘나(Hwina))> 저마다의 꿈을 쫓는 여섯 명의 소녀들이 마법봉 대신 마이크를 잡는 순간, 각자의 이야기가 다이나믹하게 펼쳐진다. 마법소녀물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이 프로젝트는 현실과 애니메이션의 경계를 넘나드는 영상미를 통해 2세대 애니메이션의 감성을 선사한다. 1. 부서지지 않는 별들처럼(Feat. 휘나(Hwina)) 소녀는 태양을 동경했다. '눈이 부시게 타오르는 별' 완전히 매혹된 소녀는 자신의 방을 타오르는 별로 가득 채웠다. 그러면 소녀의 방은 우주가 되었다. 소녀는 자신의 우주에서 달리고 또 달렸다. 소녀는 깨달았다. 자신은 스스로 빛을 낼 수 없다는 걸. 먼지와 가스로 뒤덮인 행성에 불과하다는 것을. 하루 하루 사이. 벌어지는 차이. ‘멈추지 마.’ 감았던 눈을 뜨면 눈동자가 타오르고 있었다. 소녀가 다시 움직였다. 달리는 소녀의 머리칼이 반짝인다. 작은 먼지라 한들, 별이었다. ■ 크레딧 Executive Producer 이현정 @DMAKE Music Producer 햄찌스@AKMUSICCOMPANY Project Director 미믹(Mimic)@DMAKE A&R 이현정 Lyrics by 햄찌스 Composed by 햄찌스 Arranged by 햄찌스, 이준혁 Vocal by 휘나(Hwina) Chorus by 휘나(Hwina) Piano by 김준섭 Electric Guitar by 이준혁 Recorded by 햄찌스 Mixed & Mastered by 햄찌스 Artwork by 이현정, 미믹(Mimic) MV Production 미믹(Mimic)

[更多]