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성진 프로젝트 Secondary words vol.1 (Hwang Sung Jin Project Secondary words vol.1)

황성진 프로젝트 Secondary words vol.1 (Hwang Sung Jin Project Secondary words vol.1)

  • 流派:Pop 流行
  • 语种:韩语
  • 发行时间:2020-02-18
  • 唱片公司:RBW, Inc
  • 类型:Single

简介

앨범 형태 : EP 앨범 명 : 황성진 프로젝트 Secondary words vol.1 가수 명 : 황성진 [Album Credit] Executive Producer by 김도훈, 김진우 Music producer by 황성진 Project Director by 김현 Project Assistant by 남궁진, 문수인, 강수현 A&R 황성진, 이혜진 Producer by 황성진 Composed by 황성진, 장진영 Lyrics by 황성진, 이이진, 박혜림 Arranged by 장진영 String Arranged by 장진영 Vocal by 황성진(feat. 전진주) Piano by 장진영 Guitar by 성일모 Recording by 유상호, 이은주 @RBW Studio Mixed &Masted by 장지복 @M Studio Artwork by 최예슬‘황성진 프로젝트 Secondary words’는 작사가 황성진이 심혈을 기울여 만든 새로운 프로젝트이다. 기존의 데모곡에 가사를 입히는 방식이 아닌 ‘브레인스토밍’을 통한 작사 프로듀싱에 가사에 맞는 새로운 데모곡을 만들어 100%의 완벽한 곡에 ’120%’의 특별한 곡으로 완성시킨 프로젝트 앨범이다. 기존의 작곡에 의한 데모곡에서의 ‘멜로디’에 따른 음수에 작사를 하는 방식이 아닌 좀 더 진화하여 먼저 ‘가사 아이템’을 브레인스토밍화하여 가사 키워드에서 ‘모티베이션’을 받아 데모곡을 완성한 후 작사를 진행하여 작곡가의 멜로디를 더욱 풍성하게 발전시키면서 작사가의 가사 작품에 질을 높인 작업이라 할 수가 있다. 거미 - ‘친구라도 될걸 그랬어’, 이승기 - '결혼해줄래’, 먼데이키즈 - ‘bye bye bye’, 포미닛 - ‘MUZIK’, 마마무 - ‘따끔’ 등의 수많은 가사를 히트시킨 작사가로 잘 알려진 RBW 음악 프로듀서 ’황성진’은 그동안 수많은 프로듀서와의 작업을 통해 쌓아왔던 새로운 작사 기획을 RBW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창의인재 동반사업’을 통해 만난 멘티들과 이번 ’세컨더리 워드’의 가사 작업을 함께 진행하였다. ‘세컨더리 워드’는 브레인스토밍을 통한 멋지고 아름다운 가사의 키워드를 고스란히 음악에 녹여내 미완의 데모곡에 트렌드 있는 가장 적합한 가사를 만들어내어 대중가요의 퀄리티를 높인 작품이라 말할 수 있다. 특히 국내에서는 처음 시도하는 브레인스토밍을 통한 키워드를 입히는 작사 작업을 통해 새로운 콘셉트의 멋진 음악과 완성도 높은 가사를 대중들에게 어필함으로써 그간 획일적이고 단순했던 K-POP 프로듀싱을 다양한 음악을 통해 대중들에게 선물하여 ‘가사 맛집’이라는 수식어를 만들어 내기를 기대하고 있다. <1. 메모장 / (FEAT. 전진주)> 하고 싶은 말이 많지만 다 하지 못하고 가슴에 담아둘 때가 있다. 외로움은 들키고 싶지 않으면서도 그 사람에게 전해지길 바라는 간절한 마음이 되어 혼자만의 메모장에 두서 없이 쓰이곤 한다. 메모장 속에 적힌 혼잣말은 파도에 휩쓸린 모래알처럼 흩어지고 말지만 한 줄의 멜로디로 남아 이별에 힘들어하는 이들에게 위로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곡을 완성했다. ‘메모장’은 한국적인 감성과 어울리는 발라드 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 위에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메모하듯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쓸쓸하지만 담담한 분위기에서 멜로디의 흐름에 따라 감정이 폭발하듯 애절함이 더해져 진한 여운을 남긴다.

[更多]